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타프 추천순위

by $%$%$% 2020. 6. 9.

타프 추천순위


안녕하세요. 일상 생활을 하다가 피곤할 때 캠핑하는 생각만 하더라도 피곤이 싹 가시곤합니다. 캠핑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역시나 편하게 하는 것이 제일인데요. 비를 막아주기도 하고 지붕 역할을 해주어 그늘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캠핑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필수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관련사이트에서 어떤 것을 고를지 궁금하신 분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타프를 구매하실 때 참고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꼭 필요할까?

 

비나 강한 자외선을 막을 수 있는 타프는 캠핑을 할 때는 꼭 필요합니다. 벌레가 많은 곳이나 숲에 간다고 한다면 모기장 소재로 만들어진 타프를 이용하시면 캠핑을 즐길 때 보다 편리하고 안락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햇빛과 바람을 막기 위해서 계절별로 타프를 구비해 두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입니다.

 

타프는 한국말로 한다면 간단히 방수천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방적이고 넓은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기 떄문에 바베큐를 즐기거나 야외활동을 하게 된다면 꼭 빼놓지 않고 사용하게되는데 비자립식 텐트와 자립식 텐트가 있습니다. 타프스크린, 타프쉘 등 차량에 거치해서 이용하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렉사타프

 

타프를 구매하시기 위해서는 먼저 종류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스퀘어 타프라고도 불리는 렉사타프는 사각형으로 제작이 되어지기 때문에 넓은 공간을 확보하는데 보다 편리하고, 가족캠핑이나 혼자 캠핑을 가는 경우가 아니라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러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헥사타프

렉사타프가 사각형 모양이었다면 헥사타프는 육각형 모양을 하고 있는 캠핑타프입니다. 개방적이기도 하고 바람이 잘 들기 때문에 해체를 하는 것도 간편하며 설치를 하는 것도 혼자서 할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공기과 자연경치를 느끼기에 좋은 타프이며 추운시기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이용하기가 어렵다는점이 단점입니다.

 

차량용 타프

 

자동차의 백도어나 사이드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이트 타프아래 의자와 테이블을 두면 충분히 캠핑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타고 캠핑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간단하게 설치를 하실 수 있고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타프입니다.

 

스크린 타프

 

측벽이 있는 타프로, 다른사람의 시선을 막아줄 수 있고 바람을 막아주는 타프이기 때문에 캠핑을 하면서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 하시는 분이라면 스크린 타이프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메쉬벽이 모기장 역할을 하기도 하니, 간단히 캠핑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제품이지 않을까 싶어요.

 

계절

 

타프는 계절에 맞게 이용하실 수도 있는데 무더운 여름에 타프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스퀘어 타프나 헥사 타프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에 캠핑을 즐기실 생각이라면 스크린 타프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이와같이 날씨 혹은 계절에 따라 특성화 된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타프 추천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캠핑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타프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있으실텐데 계절이나 설치하는 장소에 따라서 쓰이는 타프나 종류도 달라지게 되니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타프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