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식물 꿈해몽 정리

by $%$%$% 2020. 7. 1.

식물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우린 평소에 생활을 하면서 여러가지 식물을 보고 자라나기도 하면서, 식물을 섭취하기도 합니다. 그 만큼 가까이 있다는 상징적인 의미가 강한 식물은 나무나 꽃, 매화 대나무 할 것없이 그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전 요즘에 잠을 잘 못자서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 꿈은 보통 때 보다 피곤할 때 더욱 자주 꾸는 것 같아요. 조상꿈이나 이사가는 꿈과 같이 길몽이 있는 반면 반대로 흉몽을 꾸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식물 꿈해몽 정리와 관련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나무 꿈

 

대나무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 할지라도 대나무를 꿈에서 보게 되었다면 뭔가 길한 느낌을 가질거란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대나무꿈역시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나무가 높고 곧게 뻗어 있는 꿈을 꾸었으면, 집안의 일이 잘 풀리게 되고 건강해질 것이란 것을 암시해주기도합니다.

 

대나무를 목격하게 되는 꿈은, 대나무의 크기가 크면 클 수록, 더욱 무성하고 빼곡히 많을 수록 좋은 운세로 다가올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참 편리할 것 같아요.

 

매화 꿈

 

매화가 꿈에 나타났다면, 대나무와 마찬가지로 좋은 의미를 가진 꿈이라 해석할 수 잇습니다. 매화가 활짝 피어 있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을 정도로 자신이 개발한 무언가가 빛을 발하게 되는 시기가 찾아올 수 있는 꿈입니다.

 

반대로 매화를 꺾어버리는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길몽으로 해석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게 되고 귀인으로 인해서 앞으로 좋은 발전이 있을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나무 꿈

 

나무 또한 꿈에서 자주 목격할 수 있는 꿈 중 하나인데, 나무에 올라가서 노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더욱 실적을 인정 받고 높은 곳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줍니다. 재물운도 함께 증가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돈벌이가 쏠쏠하다고 해석 할 수 있겠습니다.

 

나무 꿈은 열매가 많이 달려있을 수록 좋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고 열매가 정말 풍성하게 달려 있는 꿈을 꾸게 되었으면 복권에 당첨되거나 이벤트에 당첨되는 그런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약간은 기대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갈대밭을 걷는꿈

 

갈대밭을 유유히 꿈에서 걷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안 좋은꿈으로 해석하실 수 있습니다. 말실수로 인해서 집단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으며, 갈대밭은 연인 사이를 갈라놓는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으니 평소보다 인간관계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셔야하는시기입니다.

 

 

새싹이 트는 것을 보는 꿈

 

새싹이 자라나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본인 보다는 자신의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따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 외에도 새싹을 누군가에게 주거나 나눠주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재물운과 금전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줍니다.

 

오늘은 간단히 식물 꿈해몽 정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또한 피곤할 때 정말 꿈을 많은 편이기도 한데 식물꿈을 꾸게 되었으면 길몽일 확률이 거의 80%는 되는 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의 꿈해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앞선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