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디아3 헬퍼 2.2 다운

by $%$%$% 2020. 7. 16.

디아3 헬퍼 2.2 다운


안녕하세요. 게임들 많이 좋아하시나요? 디아블로3는 많은 기대와 함꼐 출시가 된지는 꽤 오랜 시간이 지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전 부터 오명을 받아 왔었는데 수면제3나, 잠3와 같이 게임을 하는 것이 너무 편리하고 간단하다 보니 게임을 하다가 졸거나 자게 되는 경우가 많게 되어서 이런 별명이 붙게 되었는데 여러번의 업데이트를 거치게 되면서 이런 부분과 맞춰야 하는 다양한 클래스 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어느 정도 이런 부분이 완화된 것 같습니다. 블리자드 측에서도 헬퍼를 개발해서 유저들의 피로를 줄이게 해줄 수 있다고해서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디아3 헬퍼 2.2 다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헬퍼 홈페이지

 

먼저 헬퍼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야하는데, 간단히 검색사이트에서 디아블로3 헬퍼를 검색하시면 접속을 해 보실 수 잇습니다. 다운로드 메뉴에 들어가 보시게 되면 2.1버전과 2.2 버전이 나타나게 되는데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아무래도 찾는 사람이 많다 보니 트래픽이 많아서 그럴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설치를 하신 후 간단히 세팅을 하게 되면 완료가 됩니다.

 

세팅하기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간단히 실행을 하시면 시작키와 종료키 혹은 스킬에 대한 키를 상세하게 지정해 보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3를 이제막 접하신 분이라면 기존의 유저들은 프로그램을 안쓰는 분들이 없을 정도인데요. 그 이유는 캐릭터들의 스킬을 난사하는게 워낙에 힘들기도 하고, 2~3시간만 스킬을 누르면서 사냥하더라도 쉽게 피곤해지기 떄문입니다. 설정을 마치게 된다면 그냥 마우스만 휙휙 돌리면서 맵을 체크해주고 아이템 들어오는 것만 확인 해주면 되는 정도 인데요.

 

마우스 까지 셋팅을 해서 돌리시는 분들도 있찌만 이렇게 된다면 정말 게임을 하다가 자버릴 수도 있으니 마우스 정도는 본인이 직접 움직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디아블로3를 할 때 성전사를 키웠었는데 캐릭터 마다 대세가 되는 아이템 세팅이 있고 잘 맞춰서 한다면 탑의 높은 층까지 올라가시는 것도 가능하니 충분히 재미는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간단히 디아3 헬퍼 다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디아블로 3에서는 아이템을 거래하지 않기 떄문에 나름 아저씨가 되어서 즐길 수 있는 부분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돈을 써서 경쟁을 추구하는 것 보다는 본인이 하고 싶은 아이템 세팅으로 뭔가를 하는 것 또한 게임의 재미 이니까요.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단히 즐겜 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