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12월 공모주 청약일정 2020년

by $%$%$% 2020. 12. 2.

2020년 12월 공모주 청약일정 올해의 마지막 청약일정 확인하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재테크에 대한 관심은 언제라도 항상 많아왔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주가 상승이 이뤄진 종목도 있고 그와 반대로 추락을 겪은 종목도 있을 텐데요. 상장일정을 알아두면 본인이 먼저 선점해둘 수 있기 때문에 잘만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12월 공모주 청약일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차 산업혁명에 대한 내용이 계속 대두 되면서 바이오산업이나 5G 관련주 등 많은 주식들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주가 상승은 어떻게 이루어질지 모르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아요.

12월 공모주 청약일정

퀀타매트릭스

가장 먼저 설명드릴 기업은 퀀타 메르 릭스입니다. 제조업과 의료용 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며 주관사는 미래에서 담당하게 되었고 청약일은 11월 30일부터 12월 1일에 걸치게 됨으로 미리 알아두시며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요즘엔 미국다우지수를 보시는 분들도 많아 따로 내용을 정리 해둔 부분이 있습니다.

 

marians.me/%eb%af%b8%ea%b5%ad%eb%8b%a4%ec%9a%b0%ec%a7%80%ec%88%98/

 

미국 다우지수 실시간 확인하기 | 금융정보 슬랙

미국 다우지수 실시간 확인하는 방법 닛케이 지수 미국존스 유가정보 고철시세 해외선물에 대한 커뮤니티도 알아보기.

marians.me

 

엔젠 바이오

엔젠 바이오는 기술 서비스나 과학 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청약일은 2020년 12월 1일과 2일 사이로 예정이 되어 있으며 주관사는 삼성에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티엘비

 

티엘비는 전자부품 제조업을 하는 회사로 청약일은 2020년 12월 3일부터 4일까지 진행이 되며 주관하는 곳은 DB 증권사입니다.

 

인바이오

 

농약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회사로, 공모가는 약 5천 원 정도로 예상이 되며 농업기술 부문에 있어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주식입니다.

 

이 외에도 FN 가드, 알 체라 프리시전 바이오 지놈 앤 컴퍼니 엔비티 와이더 플래닛 석경 에이티 이에스 알켄 달 스퀘어 리츠가 있습니다.

 

느끼기로는 이번해 중 가장 청약일정이 많은 것이 12월인 것 같은데 주식거래를 하실 때는 모바일앱으로 쉽게 MTS를 이용해서 거래하시는 것이 더욱 간편할 것 같습니다. 청약을 하시는 방법은 가장 먼저 계좌 개설을 하고 그다음은 청약신청 잔금 상장 등을 마치고 나서 쉽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청약일정에 맞춰서 저렴한 가격에 주식을 구매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게 좋겠지만 일반인 투자자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그런 정보들이 많기 때문에, 미지수인 부분이 있습니다. 결국엔 본인이 투자하려고자 하는 기업이 있다면 본인이 분석을 해야 하는 것이 되겠죠. 2021년 1월 공모주 청약일정 또한 확인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www.ppap.blog/1%ec%9b%94-%ea%b3%b5%eb%aa%a8%ec%a3%bc-%ec%b2%ad%ec%95%bd%ec%9d%bc%ec%a0%95/

 

1월 공모주 청약일정 IPO 공모일정 한 눈에 | 생활의 지혜

2020년 한해를 장식했었던 공모주들과 2021년 눈여겨 볼 만한 주식들에 대한 1월 공모주 청약일정 ipo 공모일정 한 눈에 확인하기

www.ppap.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