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유안타증권 CMA

by $%$%$% 2020. 4. 7.

유안타증권 CMA


1960년대 만들어진 유안타증권의 원래 이름은 동양증권이었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서 큰 폭으로 증시가 하락하긴 했지만 요즘 유안타증권의 주가가 6%를 넘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은 주식을 구매하실 수도 있고 cma 통장으로 간접적인 투자도 할 수 있는데 유안타증권에 대해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보세요.

 

유안타파이낸셜 홀딩스

 

이전에는 동양증권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가 대만의 업체인 유안 파이낸셜 홀딩스와 합병을 하게 되면서 유안타증권으로 이름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회사야 어찌 되었던 주식거래를 하는 방법은 같습니다. ARS나 PC, 스마트기기를 이용해서 가입을 하신 후에 해외주식이나 국내 주식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은 무료수수료 이벤트를 자주진행하는데 1월에도 휴면 고객이나 신규고객이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어서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거래수수료 부분에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유안타 증권도 괜찮은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좌를 개설하면 간단히 주식거래를 해보실 수 있고 한번 등록 해 놓으면 증권회사나 은행에 들르지 않고 비대면으로 상품 등에 가입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앱으로 이용하기

 

요즘에 스마트폰기기가 없으신 분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유타 증권을 이용하실 때는 보통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활용을 하시는데 가입을 하기 위해선 영상통화나 신분증으로 간단히 본인 확인을 하신 후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MA

 

유안타 증권에서 가입하실 수 있는 cma 통장은 w-cma 통장이 있습니다. cma 통장은 가입하기에 앞서 예금자 보호법이 적용되지 않는 상품들도 때문에 투자의 관점으로 접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금형 cma를 제외한다면 나머지 상품들은 예금자 보호 대상이 아니기 때뭔인데요. 자동투자상품 미지정인 경우 예수금은 연 0.6%이고 상품에 따라 연수익이 다르게 지급이 됩니다.

 

오늘은 간단히 유안타증권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증권사를 고를 때 가장 중요시 보셔야하는 것은 수수료에 대한 부분인데 주식거래를 함에 있어서 세금도 많이 내는데 수수료도 많이 내면 아무리 트레이드를 잘하더라도 남는 것이 별로 없기 때문이죠. 앞서 설명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간단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