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by $%$%$% 2020. 6. 14.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면서 부터 에버랜드와 롯데월드가 헷갈리기 시작하는데 조카나 아이들과 오랜만에 방문하려고 한다면 추억들이 살아나는 것 같아서 약간 설레기도합니다. 대학생 할인이나, 통신사 할인, 군인 혜택 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종류들은 많은데 제 값을 주고 가시기 보다는, 대부분 할인을 받아 가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부분은 받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이번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에대한 정보와 관련사이트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여 보세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이전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이 워낙 비쌌기 때문에 중고거래를 통해 이용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중고로 구매하는 경우 여러모로 사기를 당할 수 있는 위험이 있고 이제는 그 때 보다는 그렇게 비싼 가격이 아니라서 될 수 있으면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제는 중고로 구매하시기 보다는 지마켓이나 쿠팡 티몬 등에서 검색을 하시면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이렇게 구매하시는 것이 더욱 좋겠죠.

 

장애인 우대

장애 정도가 심한 장애인인 경우에는 동반+본인 1인으로 적용이 되며

장애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장애인인 경우 본인으로 우대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인을 기준으로 하루권은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야간권은 27.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자녀 가정 우대

 

다자녀 가정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 해야하며 대인을 기준으로 하루권은 44.000원

야간의 경우 36.5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우대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국가 유공자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하루권, 야간으로 성인을 기준으로 종일권은 28.000원 야간권은 23.000원에 이용이가능합니다.

 

제휴카드

기본적인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에버랜드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는 카드를 이용할 경우에도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긴 하겠지만 요즘에는 카드를 일반적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조건을 맞추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카드별로 자세한 내용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현대 M포인트와 아시아나 마일리지, KB, KT 카드가 있고 통신사 할인이 가능한 것은 오로지 KT 밖에 없다는 것이 좀 아쉽긴 한 것 같습니다. 

 

스페셜 패키지

기업과 가족을 위한 투어프로그램이 있는데 사파리 스페셜 투어, 동물과의 기념촬영, 레스토랑 식사, 어트랙션 우선탑승, 파크 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가격은 공개 되어져 있지 않고 오로지 전화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월 프로모션

 

중고 대학원생의 경우에는, 29.000원, 대인과 미취학 아동을 같이 대려가실 경우에는 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고 매월 2.000년도생이나, 2.001년도생과 같이 특정 년도에 태어난 분들을 지정해서 할인을 하는 혜택 또한 있습니다. 롯데월드에선 군인신분이라면 반값 할인이 있는데 에버랜드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중고대학생은 거의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이용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즐길만한 것

에버랜드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놀이기구 바로 T 익스프레스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롤러코스터를 타기 위해 연신 방문을 하며, 타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하기도 하죠. 티익스프레스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입장시간에 맞춰서 가장먼저 가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에버랜드에 가려고 하니 이전에는 재밌게 놀 생각만을 했다면 이제는 할인 받을 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는 것이 약간 슬프기도 하지만 그래도 기왕 이용할 것이라면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이 상책이겠죠.?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단히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