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소개팅 첫만남 준비

by $%$%$% 2020. 6. 4.

소개팅 첫만남 준비


안녕하세요.  연애는 정말 양날의검인 것 같습니다. 상대를 잘만나게 된다면 자신 또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괜히 시간만 뺏기다가 안 좋은 꼴이란 꼴은 다 볼수도 있으니까요. 연애를 하는 방법은 정말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소개팅 고백을 통해 소개팅 성공을 하거나 소개팅 확률을 높인 후, 연애를 진행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소개팅 후기 같은 것들을 보면 어쩔 땐 혼자 있는게 더 편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첫 소개팅인 만큼 준비해야하는 부분도 많습니다. 이번에는 소개팅 첫만남 준비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준비할 것

 

처음만나는 이성과의 자리이기 때문에 너무 격식없어도 안되고, 그렇다고 해서 너무 진중하게 다가가는 것 또한 실패의 한 요인이 됩니다. 될 수 있으면 본인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선정하고 첫만남을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정이나 취미 추억 연애관에 관한 이야기를 하시는 것이 좋은데, 장기적인 만남을 생각 한다면 본인이 말을 하는 것 보다는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시는 편이 더욱 유리합니다.

 

데이트코스 짜기

 

소개팅을 하면서 데이트코스는 많으면 3차, 적으면 1차에서 끝나기도 합니다. 처음만나게되면 사람이란 것이 원래 어색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두컴컴하고 술을 드시러 가시기 보다는 안정감이 들도록 장소를 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대화를 하는데 집중을 하는 장소라면 카페가 좋고, 만나는 시간 때 또한 너무 늦게가 아닌 오후 15~16시 사이에 만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편한 장소

 

식사를 하고나서, 서로가 잘맞는 것 같아서 2차를 이어가고 싶으신 분이라면 먹기편한 음식을 드시러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순살치킨이나 스시,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추천하며 상대방이 싫어하는 음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기전에 미리 양해를 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개팅 코디

 

남자 같은 경우에는 첫 소개팅을 가실 때 그래도 좋은 옷을 입으려고 노력을 하셔야합니다. 자신이 입는 옷은 자신의 사회적 위치를 대변하기도 하기 때문에 너무 대충 후줄근하게 나가시기 보다는, 양복을 차려입고 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길거리에 보이는 남녀와 같은 경우는 이미 소개팅을 마친 후 사귀는 단계에 있기 때문에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곳이고,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있듯이 자신이 아무리 잘났더라 할지라도 첫만남의 기억은 오래 남기 때문에 매너있게 행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위기 좋은장소

 

이동거리가 짧은 선술집이나 칵테일바, 혹은 좋은펍에 들러서 좋은 분위기에서 술을 한 잔 곁들이면서 진솔한 대화를 하시는 것도 좋으며, 애프터 신청을 급히 쫓기게 이야기 하시ㅏ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가능성을 열어두는 식으로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개팅 첫만남 준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또한 결혼하기 전 첫소개팅을 나갔을 때 많이 두근거렸던 것이 기억이 나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상대로 하여금 조급함을 느끼게 하기 보다는 편하고 안정감 있게 대화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단히 소개팅 성공 확률을 올려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