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

by $%$%$% 2020. 6. 26.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사를 가거나 새로운 곳에 정착하는 경우라면 특히나 버릴물건이 많아집니다. 가지고 있는 짐을 일정부분 정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은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일인데요. 그러나 버리려고 보니 빨래건조대는 크기도 크거니와 그냥 일반쓰레기로는 배출이 안될거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과 폐기물 관련 사이트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빨래 건조대 버리기

 

빨래 건조대를 버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폐기물로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폐기물 처리를 하기 위해서는 폐기물 스티커를 구매해야하는데 가까운 곳에 동사무소가 위치하고 있다면 간단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폐기물 스티커는 생활용품이나 가전제품 사무용품, 사업장 혹은 가정에서 배출되는 가구를 버릴 때 부착하게 되고 지자체 구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튼튼한 빨래건조대

 

빨래 건조대는 물을 머금고 있는 옷을 지탱해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튼튼한 것이 좋습니다. 빨랫감이 많은 경우라면 더더욱이 튼튼한 빨래건조대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은데, 브랜드 별로 구매를 하셔도 괜찮고 밀당 구조나 당기는 구조로만 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본인의 기호에 맞게 고르시면 더욱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대형가전제품

 

빨래건조대도 마찬가지겠지만, 대형 쓰레기를 버리는 경우에는 전화를 하게 되면 무상으로 수거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기가 어중간한 경우 스티커를 부착하시는게 좋죠. 스티커 가격은 지자체별로 다르기 때문에 이렇다 하고 가격을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구청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쉽게 확인 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사를 하고나면 버리는 물건도 많아지고 반대로 구매해야하는 물건도 많아지는데, 부피가 큰 물건들을 버릴 때는 스티커를 부착하시기 보다 무상수거를 이용하셔서 간단히 처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