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라면 꿈해몽 풀이

by $%$%$% 2020. 7. 11.

라면 꿈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잘 주무셨나요? 저는 스트레스가 많거나 잔업이 많을 때 잠을 잘 못이루기 떄문에 꿈을 더욱 많이 꾸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렘수면 상태에서 꿈을 꾸기 때문인데 좋은 꿈을 꾸게 되면 하루가 산뜻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라도 운세를 확인 해 보시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이번에는 라면 꿈해몽 풀이와 해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면을 주문하는 꿈

 

자신이 먹을 라면을 주문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이 원했던 물건을 손에 넣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사업운세와 재물운세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취미 운세나 연애 운세도 많이 좋아지게 되니,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약간은 기대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면 꿈해몽 풀이

 

라면 먹는 꿈

 

아무런 생각 없이 그냥 라면을 먹게 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분야에 대해서 크게 성과를 낼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하지만 라면을 먹고도 라면이 남아 있었다거나 라면을 전부 해치우지 못 했다면 그와 반대로 상황이 흘러갈 가능성이 많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라면 먹는 꿈

 

사랑하는 사람과 라면을 먹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상대방과 따뜻한 연애를 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주는 상태몽입니다. 좋아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가족과 함께 라면을 먹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이런 경우에도 가정의 화목함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라면을 떨어뜨리는 꿈

 

라면을 먹다가 흘리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대인관게 운세가 떨어지게 되어서 가깝게 지내던 사람들이 멀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주변사람이라고 해서 언제나 자신을 좋아해지고 지지해 줄것이라 믿기 보다는 감사와 배려의 표현이 중요시 되는 시기입니다.

 

라면을 들고 있는 꿈

 

맛있는 라면을 먹지는 않고 들고만 있는 꿈을 꾸게 된다면, 앞으로 운세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재 회사에 다니는 분이라면 성과를 내게 되어서 승진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고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장사가 더욱 잘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맛있는 라면꿈

 

컵라면과, 집에서 쓿이는 라면의 맛은 정말 다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끓여서 먹는 라면을 좋아하는데 꿈에서 라면을 먹고 정말 맛있었다고 느끼는 경우라면 자신이 생각하고 있었던 것과는 정반대의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곤 합니다. 면의 상태가 좋으면 원하는 일을 달성하는 의미를 가질 수도 있으나 면의 상태가 불어버리거나 좋지 않은 경우라면 오히려 일이 그르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라면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라면을 너무 좋아해서 밖에서 외식을 하는 것도 좋아하긴 하지만 날씨가 굳은 날이나 출출할 때는 라면을 곧잘 먹곤 하는데요. 라면 꿈해몽 풀이는 너무나 많은 내용이 있다보니 한 번에 전부 정리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더욱 자세한 꿈의 해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앞선 내용을 참고 해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