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경찰청 나의사건 검색

by $%$%$% 2020. 4. 20.

경찰청 나의사건


주변친구들에게 문제가 생기거자 가족 혹은 본인에게 사건이 생겼을 경우 사건이 진행되고 있기는 한데 어느 정도 진전이 되고 있는지 궁금하면 간단히 경찰청 나의사건을 이용해서 진행상황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변호사 분들에게 사건을 일임하고 문제를 진행하려고 해도 여러모로 사건의 동향을 알아보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경찰청 나의사건 검색방법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송달료 조회

 

사건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건번호를 알아야합니다. 신한은행에서도 송달료 조회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는데 예납한 은행의 번호로 사건번호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송달료 조회를 통해 사건번호를 확인 해보실 수 있으며 영수증에 찍혀있는 은행번호를 기입하신 후 송달료 조회를 하시면 사전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대법원 홈페이지

 

대법원에서는 견학신청 서비스와 기관과 관련된 소식들을 들어보실 수 있고 특허판례 검색과 나의사건 검색을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간단히 대국민 서비스를 누르시면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인터넷 등기소와 전자소송 등 여러가지 서시브도 이용 해 보실 수 있는데 왼쪽에 있는 사건검색을 이용하시면 검색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사건 검색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이 필요한ㄴ데 자동입력방지문자와 사건번호를 입력하시면 쉽게 조회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경찰청 나의사건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법적인 지식이 없다 하더라도 사건의 진행중인 사항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간단히 이용 해 보실 수 있고 비단 민사 사건이 아닐지라도 경매사건이나 부동산 사건 같은 경우도 조회를 하실 수 있으니 간단히 이용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