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미 꿈해몽 풀이

by $%$%$% 2020. 3. 2.


일상에서 거미를 보면 약간 섬뜩한 느낌이 들기도하고 눈이많은 거미를 가까이에서 쳐다보는것은 상상만 하더라도 소스라치게 놀랄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미꿈은 꿈을 꿀때의 배경이 중요한데 밤에 보면 안좋은 의미를 가지게 되고 낮에 보면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상황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지게 되니 오늘은 거미꿈해몽 풀이에 대한 해석을 몇가지 모아보았습니다.

 

 

거미줄로 먹이를 감싸는 거미

 

거미줄로 먹이를 칭칭감고 있는 거미를 보게되었다면 앞으로 하고 있는일이 잘 진행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른 일을 여러가지 방면으로 벌이기 보다는 한 가지에 집중을 해서 성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거미줄을 제거하는 꿈

 

거미줄을 없애는것 또한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방해가 되었던 것들에 대해서 차츰 해방이 되어가는 것을 나타내눈 꿈으로 라이벌관계에 있었던 사람이 없어지게 되거나 앞으로 할 일에 대해 많은 장애가 없음을 암시 해주는 꿈입니다.

 

거미줄에 거미가 매달려 있는꿈

 

거미의 모습을 생각 해 보자면 가장 보편적인 이미지 임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평소 알고지내던 지인들과의 사이에서 안좋은 구설수가 생길 수 있고  사업 파트너나 가까운 곳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을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런꿈을 꾸었다면 평소 보다 더 인간관계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집으로 거미가 들어오는꿈

 

거미가 집으로 오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재물적인 운이 상승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영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더욱 번창하게되고 한는일에 방해가 되는일이 없이 쭉쭉 치고 올라가는 것을 생각 해 볼 수 있습니다.

 

거미가 벌레를 먹는꿈

 

자신의 주변에 자기가 하고싶은것을 방해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씩 없어져 나간다는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자신이 고집이 세다는것을 암시해주는 꿈이기도 하지만 결국에는 한 분야에서 갈고 닦아 성공을 볼 수도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거미에게 물린꿈

 

영화를 보게된다면 거미에게 주인공이 물리고 나서 부터 특별한 능력을 가지게 되는데 꿈에서 이런 현상을 겪게 되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할 조짐이 보이는 꿈입니다. 미혼인 사람이라면 결혼할 상대를 만날 수 있고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평소 자신이 원하던 것을 얻게될 수도 있습니다.

 

거미줄이 나를 감싸는꿈

 

정말 생각만해도 싫은꿈이지만 꿈의 해석은 오히려 좋습니다. 자신이 하고있던일에 대해 성과가 있고 학생이라면 학업을 성취하거나 성적이 오르고 직장인이 이런꿈을 꾸었다면 승진이나 더 좋은 직장으로 이직을 할 수 있는 운세를 가지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약간은 기대를 해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거미를 잡는꿈

 

거미를 잡는것은 현실에선 좋은일이지만 꿈에서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재물운과 관련해서 주위 사람들이 돈 때문에 싸우는 일이 생길 수 있고 자신이 중간에 끼어서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거미가 등장하는 꿈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길몽과 흉몽이 반반정도씩 있는것 같은데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보고싶으신 분이라면 앞선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