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말랑말랑 타자연습

by $%$%$% 2020. 7. 17.

말랑말랑 타자연습


안녕하세요. 이전에는 컴퓨터 버전에 따라서 많은 타자연습 게임들이 자동으로 설치되어서 따라오곤 했었습니다. 한컴타자와 같은 경우는 오래전 부터 우리의 컴퓨터 생활과 함께 이어져 왔기 때문에 아마 모르는 분들이 없으실 텐데요. 인터넷 한글은 최근에는 하나의 게임 종류로써 자리잡고 있기도 합니다. 말랑말랑 타자연습은 간단히 설치를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타자연습기인데 매번 쓰는 것만 쓰다보면 질리기도 하니 이번에는 말랑말랑 타자연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낱말 연습, 게임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기능이 너무 많아졌기 떄문에 요즘에는 오히려 PC를 사용하는 어린아이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컴퓨터를 자유자래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타자를 치는데 꽤나 익숙 해져야 하는데요. 처음에 키보드를 운지하는 방법 부터, 손가락의 위치를 잡고 안정적인 자세로 타이핑을 하는 연습을 간단히 해보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스피드 있게 타자연습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확도 있게 틀리지 않게 치는 것도 중요한데요. 오랜만에 아이들이나 새로 컴퓨터를 배우는 분과 컴퓨터를 알려주면서 본인도 한 번 타자속도를 책정 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영문타자

 

PC를 이용하는 방법은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프로그램 개발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다루는 경우라면 대부분 영어를 기반으로 하기 떄문에 영어타자를 미리 연습해두시는 것도 나름 많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설정 버튼을 누르게 되면 소리나 글자판 언어에 대한 부분을 설정할 수 잇는데 이부분을 간단히 영어로만 바꿔주시면 영어타자 또한 연습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연습 종류

 

웹으로 설치 없이 이용하는 것이라 할지라도 기능과 즐길 것이 정말 다양한데요. 동전쌓기나 두더지게임 혹은 낱말연습과 단순하게 자리연습을 하는 등 기존에 한컴타자에 있는 기능들은 거의 다 들어가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컴퓨터에 익숙해질 때는 아무래도 게임만큼 좋은 것이 없다고 생각 되어지는데 팀원과 함께 플레이를 해 볼 수 있어서 경쟁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타자실력을 늘려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간단히 말랑말랑 타자연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 이용할 수 있었던 타자연습 방법이 한컴 타자연습 밖에 없었다고 한다면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기면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 역시 랭커 분들은 타자 점수가 1.000타를 넘어가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니 너무 심취하기 보다는 연습용으로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