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일본드라마 보는곳

by $%$%$% 2020. 6. 28.

일본드라마 보는곳


안녕하세요. 요즘과 같이 질병으로 인해서 밖에 나가기 힘든 시기라면 더욱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한국드라마가 사랑위주를 그린다면 중국 드라마는 약간 무협과 같은 소재가 많고 일본 드라마는 약간 꿈이나 앞으로의 희망을 그리는 스토리가 많죠. 주말에 피곤할 때나 심심할 때 드라마를 보면 딱인데 이번에는 일본드라마 보는곳과 관련사이트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라마 코리아

일본드라마는 간단히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보시는 것도 가능하고 모바일 페이지나 앱을 이용해서 보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공부하다 지치곤할 때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언어를 공부하는 것도 나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료라곤 하지만 그래도 로그인을 해두어야 다시보기 기능을 이용 해 보실 수 있고, 로그인을 하는데는 네이버나, 페이스북과 같이 아이디 연동이 가능하기 떄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홈페이지는 많지만 아무래도 도라마 코리아는 일드에 많이 최적화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일본드라마 탭을 눌러 보시면 출연진이나 공식이미지, 프로그램 소개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다시보기도 지원하고 있구요. 

 

편성표 확인하기

 

도라마 코리아에서는 비단 다시보기 기능 뿐만 아니라 편성표 또한 안내 해주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거주하고 있으신 분이나 일본 채널을 등록해서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간단히 편성표를 참고해서 방송사에서 하는 드라마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는데 일본에서도 편성표에 대해서는 약간 보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이렇게 한국어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굉장히 편한 것 같습니다.

 

모바일페이지

 

도라마 코리아의 앱 명칭은 dorama입니다. 앱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 있고 앞서 설명드린것과 마찬가지로 로그인만 해두시면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작품에 대한 순서를 최신순이나 작품명의 가나다 순으로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생각한 것 보다 장르도 다양하고 볼것이 많다 보니 일드를 보시는 분이라면 정말 간편하게 이용 해 보실 수 잇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일본드라마 보는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또한 일본에서 거주하고 있고 공부를 하거나 일을 하고나서 약간 심심풀이겸 관용어구를 보기 위해 드라마를 가끔 시청할 때가 있는데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일본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피곤할 때나, 심심할 때 보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게 일드이지 않을까 생각 해봅니다. 앞선내용 참고하셔서 간단히 이용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