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위험한 약속은 매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쭉 이어서 방영되는 드라마로 오후 19시 50분에 방영이 됩니다. 퇴근을 하고 보면 딱 좋은데 인생 위기에 몰린 소녀의, 가족을 살리기 위한 복수극을 처절하게 담아낸 드라마입니다. 매일 방영하기 때문에 쉽게 방송을 놓칠 수가 있기 때문에 다시보기를 이용하시는 것은 필수 일텐데요. 이번에는 위험한 약속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관련사이트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여보세요.
위험한 약속
위험한 약속은 3월 말 부터 첫방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방영이 시작하고나서 부터 쭉 10%대의 시청률을 이어오고 있는데 점차 시청률이 오르기 시작해서 요즘에는 13, 15%대에서 안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청률은 그 만큼 드라마가 재밌다는 것을 반증하는 자료겠죠.
내용 줄거리
위험에 바진 사람들 돕긴 해야하겠찌만 본인의 신변이 위협받는 상황이라면 섣불리 도와주기 보다는 차선책을 통해 사람을 도와주거나 타협하고 도와주지 않는 것이 사람의 본능일 것입니다. 요즘에는 굉장히 극단적인 이기주의인 사회 분위기 이기 때문에 이런 사회적 모습안에서 제대로된 사람의 정의는 과연 무엇인가를 다시한 번 생각 해주게 만드는 드라마입니다.
배우진
박하나/ 차은동을 맞은 배역의 경우 항상 문제를 발생시키는 캐릭터이며, 정의로운 상황에 못이겨서 다른 사람을 도와주다가 많은 것을 잃은 여자로 나오게 되는 배역입니다. 천주교신부였떤 경비직원의 딸로 등장하게 되며 정의감에 불타서 항상 문젯거리를 만드는 캐릭터로 등장하게 됩니다
강태인/ 고세원
F스포츠그룹의 이사로 등장하게 되며 박하나와는 다르게 현실과 타협한 인물로 그려지게됩니다. 정의감에 불타서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싶기는 하나, 그래도 자신에게 피해가 올 것을 염려해서 그냥 지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철두철미한 판단력과 상황을 읽는 능력으로, 박하나와 만나게 되면서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오혜원/ 박영린
강태인의 약혼녀로 극중에 등장하게 되며, 매순간 욕망에 대해서 잘 이겨내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게됩니다. 아버지가 한국병원의 흉부외과 의사로, 강태인과는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으나, 위험한 거래를 맞닥들이게 되면서 갈등을 보이는 인물로 그려지게 됩니다.
오늘은 간단히 위험한 약속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매일 드라마가 방영하기 때문에 챙겨 보고 싶다고 하더라도 잦은 야근이나, 연장근무를 하는 회사원으로써는 챙겨보기가 쉽지만은 않은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앞선내용 참고하셔서 간단히 다시보기를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