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무료웹툰 보기

by $%$%$% 2020. 6. 8.

무료웹툰 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시간이 나실 때 만화를 즐겨보시는편인가요? 전 어렸을 때 tv채널에서 애니메이션을 다시보기 할 수 있어서 자연스레 웹툰가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짬짬히 시간이 있을 때 시간 떼우기로 보곤 하는데 한 번 보기시작하면 마지막화 까지 끊을 수 없는 매력이 바로 웹툰의 장점이자 단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는 네이버 웹툰 공모전을 통해 여러 작가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는데 재밌는 작품은 초반 부터 봐야 제 맛이죠. 이번에는 무료웹툰 보기와 관련사이트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탑툰 이용하기

웹툰작가 중 대표적으로 인기 있는 작가들의 작품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연재되고 있는 작품수들 또한 가장 많은 편이고 인기순으로 100위를 정해서 웹툰을 볼 만큼 많은분들이 즐겨찾는 웹툰사이트인데요. 그렇지만 전편을 무료로 보는 것은 어렵고 가입 이벤트를 할 때 시기상조 하시면 여러모로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4화 내지 5화까지는 무료로 보고 이후에는 마음에 들면 결제를해서 보는 방식입니다. 

탑툰의 웹툰을 보는 경우는 아무래도 개성 넘치는 작가분들이 많기 때문일텐데 저 또한 이런 이유 때문에 웹툰을 보면서 탑툰을 가장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간단히 회원가입을 하게 된다면 매일 3.000원씩 지급받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찬스를 놓치면 안되겠죠. 인기순위나 신작순위 업데이트 만화 등으로 분류를 나누어서 쉽게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무툰 무협만화

무협만화는 1980년대 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해서 이제는 거의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것 같습니다. 판타지나 드라마, 로맨스, 액션 등 다양한 작품에 공을 들이는 편이며 5회 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들이 많지만 이후에는 결제를 하고 보셔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가입 이벤트를 하는 경우라면 가장 먼저 가입하고 싶은 사이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레진 코믹스

오래전 부터 많은 작가들이 거쳐가고 또, 연재를 하고 있는 곳으로 대표적인 작가로는 바로 레바님이 있습니다. 레바님의 작품은 약간 개성과 여러모로 복잡한 내용이 있어서 자주 보게 되는데 최근에는 바퀴멘터리나 표준규격전사, 저승고, 레바툰 등 인기 있는 작품들이 대거 출현하게 되면서 연일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레진 코믹스는 유료로 볼 수 있는 부분과 무료로 볼 수 있는 부분이 나뉘어져 있는데 아무래도 별 다른 문제없이도 무료로 볼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용자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할인폭이 많은 편이기 떄문에 이용자가 많습니다.

 

다음웹툰

다음웹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을 꼽아 보자고 한다면 바로 은밀하게 위대하게 일텐데요. 웹툰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고 당시 유명배우인 김수현씨가 작중배우로 출현하게 되어서 웹툰의 전성기를 달리게한 시초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는 26년, 순정만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등 여러가지 작품들이 영화로 만들어지게 되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지게 되었는데, 연재가 완료된 작품들 중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만화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이 자주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 또한 여러가지 작가들을 배출햇는데 유명한 호랑이형님과, 기안84 등 여신강림과 마음의소리 등 여러가지 작품들이 연재 중입니다. 대부분 무료로 보실 수 잇으며, 연재가 완료된 작품 또한 무료로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학생 시절 때 네이버 웹툰을 보다가 밤을 세고 수업에 빠진적이 있었는데 그 만큼 네이버웹툰은 중독성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간단히 무료웹툰 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웹툰들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작품들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작가가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산물인 만큼 그 만큼 타당하게 대가를 지불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것 같은데요. 할인 혜택 조건들도 다양하고, 가입 이벤트 조건들도 다양하니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단히 무료웹툰을 즐겨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