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을 위한 정보

원룸 입주청소 가격

by $%$%$% 2020. 6. 5.

원룸 입주청소 가격


안녕하세요. 날씨가 푹해지기 시작하면 이제 곧 이사철이 다가오게 되는데요. 가장 많이 이사를 하는 시즌이 봄 시즌이긴 하지만 여름 시즌에도 이사는 항상 하게됩니다. 이삿짐 견적을 내보고 원룸 포장이사비용이나, 원룸 포장이사 가격에 대한 준비를 마치게 되면 이제 입주하기 위한 이사 입주청소 가격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이번에는 원룸 입주청소 가격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여 보세요.

 

이사

 

저도 이전에 원룸에서 거주할 때는 이사를 참 많이 다녔던 것 같습니다. 혼자 이사를 진행하려고 한다면 입주청소를 하셔야 하는데, 막상 이사를 한 시점 부터 피곤해지기 마련인데 입주청소까지 본인이 하려고 한다면 체력적으로 부담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주청소는 대부분 업체에 맡기는 편인데 특히나 화장실과 같은 특수한 곳은 확실히 청소를 해주어야 좋죠.

 

시공범위

 

입주청소를 하는 범위는 한 곳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집 전체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창틀이나 싱크대, 환풍구, 후드필터, 전등, 싱크대 등 세부적인 공간을 작업할 수 있고, 건불의 외벽이나 창과 같은 경우에는 안전상의 문제가 있기 때문에 청소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사를 결정하고 큰 기대를 품고 기대하고 있는, 입주자 입장에서는 처음 이사할 공간을 마주쳤을 때 신선한 느낌이 무엇 보다 중요한데 극세사포나, 정전기포, 브러쉬, 솔 등 여러 장비를 이용하는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입주청소 가격

 

업체마다 가격이 다르긴 하지만 대략적으로 알아본 다면 15평 미만인 원룸의 청소가격은 대부분 16만원 내외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20평 이하와 같은 경우에는 22만원 23평은 23만원 평수 별로 1만원이 추가된다고 보시면 간단하게 이해가 되실 것 같습니다. 30평이 된다면 약간 할인을 적용하게 되어서 평당 9천9백원 정도로도 이용할 수 있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원룸 입주청소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 만큼 처음 시작하는 일들이 앞으로 미래에 영향을 미칠 것을 생각해서 처음 들어갈 때는 돈이 많이 들어가도 어느 정도 감수하고 지나가는 편인데, 앞선 내용참고하셔서 간단히 입주청소 가격을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