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실시간 방송보기

by $%$%$% 2020. 3. 21.

JTBC 실시간 방송보기


사람마다 각기 좋아하는 뉴스 프로그램은 다를것입니다. 아무래도 많이 보시는 뉴스 프로그램 중에 JTBC가 있긴 하지만 뉴스룸이 워낙 자료가 방대 하다 보니 제이티비씨를 보게되는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에는 tv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거주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뉴스룸을 보시곤 하는데 간단히 vod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jtbc 실시간 온에어 방송보는방법에 대해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뉴스룸

 

JTBC 실시간 온에어를 보시기 위해서는 우선 검색사이트에서 JTBC 홈페이지로 이동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히 로그인을 해 주시고 가입방법은 여타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정보를 기입 해주시고 가입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보더라도 절차는 같습니다. 로그인을 완료하게 되면 상단의 메뉴에서 온에어를 누르시면 실시간으로 뉴스를 시청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분이라면 영상을 보기 위해서 광고 15초 짜리나  20초 짜리를 평균 2개 정도씩 보아야하는데 광고를 보시는것이 싫으신 분이라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이후엔 간단히 방송을 보실 수 있는데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것이 꼭 뉴스 뿐만이 아니라 여러 예능프로그램들도 하고 있으니 시간을 떼우면서 티비를 보기에도 좋습니다.

 

화질 또한 결제를 해야 더욱 좋게 보실 수 있는데 하루 이용권은 3천300원이고 한 달을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9천9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하루 이용권 보다는 한 달 이용권을 구매하시는것이 더욱 가성비가 좋은 방법일거에요. 보통 결제를 하지 않으면 320p 화질로 볼 수 있는데 화질에 대해 민감하지 않은 분이라면 그냥 볼 수 있겠지만 요즘에는 워낙 영상 화질이 중요하다 보니 결제를 하시고 이용을 해 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JTBC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로그인을 진행 하고 결제 상품을 이용 해도 이용하실 수 있고 결제상품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약간의 불편한 부분 내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선 내용 참고하셔서 재밌는 뉴스와 예능프로그램을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