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물 꿈해몽 풀이

by $%$%$% 2019. 11. 22.

물 꿈해몽이 가지는 의미는?

꿈해몽 풀이 물이 나온 경우

물을 마시거나, 물을 빠지거나 하는 꿈은 물에관련된 꿈인데요 주로 건강이나 재물, 일에 대한 문제나 물의 상태와 행동에 따라 해몽에 대한 의미도 약간씩 달라지기도 합니다. 물이 나타내는 상황에 따라 해몽이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물이 꿈에 나타나게 되면 어떤의미를 가지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꿈해몽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무료 꿈해몽 풀이를 이용 해 주세요. 

 

천장에서 물이 세는꿈

천장에 물이 세서 물이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약간 불행하기도 하면서 좋기도한 꿈입니다. 깨끗한 물이 떨어졌다면 현재하고 있는일이 잘 풀리게 되어 좋은 성과를 나타내는 꿈이고 물이 더럽고 칙칙한 경우였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 큰 난관에 봉착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물고기 잡는 꿈

꿈속에서 물고기를 잡는것은 길몽에 속하는 꿈인데요. 하고자 하는일이나 생각했던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암시하고 많은 재물운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물고기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더욱 큰 행운이 찾아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차가 물에 빠지는 꿈

자동차가 갑작스레 물에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굉장히 당황스러울텐데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에 있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좋지 않은 결과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해 주는 꿈입니다. 하는 일 마다 장애물이나 난관에 봉착 할 수 있으니 현재 하는 일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해주는 꿈

물에서 허우적 거리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득될것이 없지만 다른 사람을 돕게 되는 것을 암시 해줍니다. 열심성의껏 돕긴 했지만 자신에게 오는 보상이 없어서 약간 실망 하실 수도 있습니다.

 

더러운 물로 칫솔질 하는 꿈

양치하는 꿈 자체는 나쁜 의미를 가지진 않지만 더러운물로 양치를 했다면 나쁜의미를 가지는데요. 여러방면으로 생각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고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 보다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물난리를 겪는 꿈

꿈에서 일어나도 무서운 일이지만 현실에서 일어나면 더욱 공포스러운 물난리는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다른데요. 물난리가 났을 때 물이 깨끗한 상태로 들어왔으면 합격이나 재물, 승진이 뒷따를 것이고 물이 탁하고 더러웠었다면 여러가지 고민거리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것을 암시해 주는 꿈입니다.

 

물 뿌리는 꿈

현재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인간관계가 나빠지며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줍니다. 최대한 다른사람의 눈에 행동이 띄지 않게끔 조심히 행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벼락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돈벼락을 맞으면 좋겠지만 물벼락을 맞는 꿈을 꾸었다면 크게 흉몽은 아닌데요. 현재 다람쥐 쳇바퀴 도는듯한 현실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모른다는 꿈으로 모태솔로였다면 약간 탈출의 기미가 보이는 꿈입니다.